자바 JDK를 기반으로 기초 문법에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까지 풀코스로 배울 수 있는 자바 기본서입니다. 특히 객체지향 개념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을 통해 자바 언어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고, 수준 높은 예제로 폭넓은 응용력까지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랜 강의 경험을 토대로 독자들의 눈높이를 정확히 맞췄기 때문에 자바를 처음 배우려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주요내용
도서장점
➀ 풍부한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바의 객체지향 개념과 Collections의 활용 등 다양한 실무 요소들을 최대한 쉽게 풀어서 소개했습니다.
➁ 자바의 향상된 기능들(API 향상, 람다식, Base64 클래스 추가 등)을 반영했습니다.
➂ 자바의 기본 문법은 물론이고 GUI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그래픽 처리 방법,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자바의 고급 기술 등을 필요한 부분만 적절하게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오경주
1996년부터 지속적으로 강의를 해오면서 2000년대 초반부터 동국대학교 위기관리 연구센터 프로젝트와 엘림티엔씨 솔루션 개발 및 혼다 자동차 사이트의 웹 컨트롤러 개발, 쌍용에스아이에스티 사이트 개발 등 실전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서 현재는 개발자의 마음과 강사의 눈을 가지고 (주) INCREPAS에서 교육과 개발을 겸하고 있다. 평범한 안정보다는 작지만 독특한 도전을 갈망하고 박수를 보내는 성격이며 현재는 미약하지만 중고등학생들의 프로그래밍 교육을 위해 시간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자
염기호
어린 시절부터 베이직, 코볼, 포트란, 어셈블리 등의 많은 언어를 다루어 보았다. 그리고 대성정보처리, 중앙정보처리, KCC 교육센터, 쌍용정보통신교육센터 등에서 C/C++, Visual C++, Java, VB 등의 프로그램 강의를 하였고 프리랜서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는 한빛 ENI 대표이사로, IT 사업과 고급 인력 양성에 힘을 보태고 있다.
저자
정용훈
2000년 후반부터 스타트업들의 콘텐츠 개발과 안드로이드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오면서 옳은 길을 찾아다니는 행복한 사람이다. 자바, 안드로이드를 비롯하여 스마트워치, 유니티, Kotlin, Hybrid 등 여러 분야에 관심이 있다. 현재는 (주) INCREPAS에서 개발 및 강의를 하며 3D와 융합 SW에 관심을 가지고 꿈을 키워 나가고 있다.